궂은날 비오는 날, 따듯한 국물이 있는 추어탕/매운탕은 어떠한가

반응형

여주 가남 태평리에서 맛집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다녀왔던 구름산 추어탕집을 또 가고 말았습니다. 

궂은 날 집에만 있으면 좀 그렇죠! 바람도 맞고 눈도 돌릴 겸 해서 추어탕집에 갔습니다. 

 

 

비오는 날, 궂은 날씨에는 따듯한 국물음식이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해 있는 맑은 날에 비해 기온이 내려가기 때문에 따듯한 것을 찾게 되기도 하구요. 습도가 높아 미생물 활동이 활발하고 냄새에 민감해지기 때문에 날회는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안전하게 끊여서 따듯하게 먹는 음식이 잘 어울릴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정보

 

연락처: 031-882-5004

메뉴: 추어탕, 매운탕, 보쌈

위치: 가남읍 일신로 18-5

 

매장 내 비치된 명함

 

특징 & 평가

장호원(가남 태령리)에서 이천 방향으로 가는 길(왕복 4차선)로 가다가 오른쪽 2차선 길로 접어들면 간판이 보입니다. 부주의하면 지나칠 수 있으니, 네비게이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추어탕집은 안내 간판을 지나 언덕위에 위치해 있어 전망도 괜찮고 잔디밭도 있어 여유있는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구름산추어탕 안내 간판

 

차림표에 있는 가격은 음식의 품질과 양에 비교해 착한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추어탕 주문시 기본 제공되는 콩나물과 수육 그리고 기본 반찬에 추어탕을 포함한 가격은 나쁘지 않습니다. 

공기밥, 야채, 라면사리를 추가 할 수 있으니,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이 있어서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차림표

 

매장 내에서 먹어도 좋지만, 같이 올 수 없는 일행이 있어서 포장주문했습니다. 콩나물에 수육을 쌈으로 먹는 맛이 괜찮습니다.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콩나물이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에 이어 수육의 고기를 껴안고 돌아가는 입속의 어울림이 있습니다. 

 

 

포장된 추어탕과 함께 오는 기본반찬(콩나물, 수육)

 

 

 

 

 

 

728x90
반응형